RPM9

연예
HOME > 연예

앨리스, '쇼다운' 뮤비 500만 돌파…'영어권→남미' 글로벌 팬심 집중

발행일 : 2023-05-02 11:45:08
사진=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제공 <사진=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제공>

앨리스(ALICE)가 자체 최고기록의 뮤비 조회수와 함께, 글로벌 성장을 향한 자신감을 새롭게 갖게 됐다.

2일 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측은 앨리스(ALICE) 신곡 '쇼 다운(SHOW DOWN)' 뮤비가 유튜브 기준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록은 지난달 19일 공개 이후 약 13일만의 누적성과로, '서머 드림'(300만), '잭팟'(250 만), '댄스 온'(270 만) 등 기존 뮤비보다 높은 성과다.

특히 영어권은 물론 아시아권과 남미와 중동까지 폭넓은 지역분포와 함께 꾸준히 조회수가 상승하고 있는 점은 이들의 점진적인 글로벌 성장세를 가늠케 한다.

사진=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제공 <사진=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제공>

이같은 기록은 2년6개월만의 활동재개와 함께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의 면면이 컴백과 함께 새롭게 집중된 덕으로 볼 수 있다.

앨리스는 이같은 성과에 신곡 '디지(DIZZY)'의 스페셜 영상 클립을 공개, 감사함을 표했다.

김일겸 아이오케이컴퍼니 이사는 "지난해 5월 컴백한 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멤버들과 이들을 지지해준 많은 팬들의 끈끈함 덕분이라 생각된다"고 밝혔다.

한편 앨리스는 신곡 '쇼 다운'으로 음악방송과 공연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