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케이봇쌤 포트폴리오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23-05-02 15:09:27


분산투자·사후관리까지 원스탑…추첨 통한 푸짐한 경품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케이봇쌤 포트폴리오를 가입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는 핵이득! 경품은 꿀이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케이봇쌤'은 AI 또는 전문가가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펀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KB국민은행이 자체 개발한 투자유형 분류인 WMTI(Wealth Management Type Indicator)기반 맞춤형 포트폴리오 960종과 ▲전문가에 의해 엄선된 테마들로 이뤄진 테마 포트폴리오 13종 ▲적립식 투자설계를 지원하는목표달성형 포트폴리오 ▲AI(인공지능) 알고리즘 기반의 로보쌤 포트폴리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케이봇쌤 포트폴리오는 각 영업점뿐만 아니라 KB국민은행홈페이지, KB스타뱅킹에서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KB스타뱅킹 내의 자산분석·진단을 통해 보유상품 비중변경, 추가입금, 환매 등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가이드로 사후관리도 쉽게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봇쌤 포트폴리오를 50만원 이상 신규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 서울 시그니엘 그랜드 디럭스 1박 숙박권 ▲LG전자 스탠바이미 ▲고프로 히어로 11번들 패키지 ▲LG전자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에어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7월 14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에서 발표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 올웨더(All Weather) 및 영구(Permanent) 테마 포트폴리오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며, "다양한 테마 포트폴리오들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자산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