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에듀윌, ‘에듀페스타’ 개최 …50억원 규모 혜택

200만원 상당 해외 여행상품권·5만 에듀캐시 추가 지급

발행일 : 2023-05-04 10:40:00
에듀윌, ‘에듀페스타’ 개최 …50억원 규모 혜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50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페스타’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에듀페스타는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무원과 자격증, 취업, 편입 등 교육과정 수강 시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규모 경품 증정 및 할인 행사다.

에듀윌은 이번 에듀페스타 참여자 전원에게 3만원에서 최고 95만원에 이르는 과정별 수강할인권 15종을 지급한다. 즉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중 3회에 나뉘어 진행되며 제공되는 수강할인권은 회차별로 상이하다.

또 에듀페스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회차마다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해외 여행상품권(1등)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2등)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3등) △네이버페이 1만원권(4등)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듀페스타 전용 강의 구매자에게는 에듀윌에서 강의나 교재를 구입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에듀캐시 5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신규 회원 중 50명을 추첨,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에듀윌 직영학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분들에게도 온라인 및 학원 강의 무료수강권과 모의고사 무료응시권 등으로 구성된 합격 선물을 증정한다. 방문 당일 등록생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과 추첨 경품도 마련돼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를 비롯한 자격증, 공무원 시험, 대학 편입, 취업 준비 등을 염두에 둔 분들이라면 이번 에듀페스타를 통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으로 일본이나 베트남 등 평소 가고 싶었던 해외여행을 떠날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