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구몬학습, ‘칭찬 이벤트’ 진행

구몬 선생님·자녀 칭찬 메시지 통해 감사와 사랑 나눌 수 있는 기회마련

발행일 : 2023-05-09 15:30:00
구몬학습, ‘칭찬 이벤트’ 진행

구몬학습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따.

이번 이벤트는 구몬 선생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거나 자녀에게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게 기획됐다.

구몬학습 현재 회원뿐 아니라 과거 학습 경험이 있는 회원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연 주제는 △구몬 선생님 칭찬 △우리 아이 응원 2가지로 진행한다.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한 후 URL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사연 중 우수 사연을 선정해 101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웰스LED 마스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가정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구몬 선생님에게 따뜻한 칭찬 사연을 전하거나 구몬학습과 함께 공부하며 쌓았던 잊지 못할 추억을 회상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그동안 마음 속 깊이 담아뒀던 감사와 칭찬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말했다.

한편, 구몬학습은 개인별·수준별 학습지로써 구몬 선생님의 1:1방문 관리를 통해 개인별 실력에 따른 맞춤형 학습이 가능해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