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위메이드플레이,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발행일 : 2023-05-11 15:30:00
위메이드플레이,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신규 이야기와 퍼즐 스테이지를 준비한 '놈놈 저택의 트로피룸'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원작 애니메이션 시즌3 에피소드 20화 '카일'편을 모티브로 개발한 이번 업데이트는 놈놈 저택의 트로피룸을 게임 무대로 설정했다. ‘놈놈’이 동생 카일을 만나기에 앞서 트로피룸을 단장하는 미션을 받은 곰 삼형제가 게임 이용자의 퍼즐 플레이에 따라 이야기를 전개하며 실내 곳곳을 디자인하는 이번 업데이트는 미션 50개와 인테리어 가구, 소품 75개가 새롭게 등장한다.

특히 애니메이션과 게임 팬들이 반길 400여 개 대화문은 원작과 캐릭터들을 게임에서 만끽할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만의 감성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신규 퍼즐로는 곰 삼형제 막내 ‘아이스베어’의 냉장고를 콘셉트로 40개 스테이지를 처음 선보인다. 블록 연결 마다 문이 열리는 냉장고, 아이스베어의 시원한 음료 등 다양한 장치들로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더한 신규 스테이지는 폭죽을 형상화한 시각 효과와 사운드로 호쾌한 손맛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18년 1월 출시된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를 기반으로 곰 삼형제와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퍼즐을 풀며 애니메이션 기반의 이야기, 미션을 전개하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4개 시즌, 3750개 퍼즐 스테이지와 25종의 정기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