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유저 초청 테스트 성료

시네마틱 영상·사업 담당자 설명 통해 제노니아 만의 차별화된 강점 부각

발행일 : 2023-05-15 11:10:00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유저 초청 테스트 성료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의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비공개로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는 MMORPG 장르를 즐겨온 다양한 연령층의 유저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는 물론 점심 식사가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됐으며, 이후 정소림 캐스터와 컴투스홀딩스 남궁곤 이사가 진행을 맡았다.

짧은 시네마틱 영상 감상 후 사업 담당의 설명을 통해 제노니아의 세계관과 시나리오,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들이 소개됐다. 게임 소개 이후 시나리오 초반 플레이를 비롯해 MMORPG 장르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 경험 기회도 마련됐다. 모든 참여 유저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치열한 전투를 벌였다.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들에게는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풍성한 선물과 게임 관련 굿즈도 전달됐다. 오랜 기간 제노니아 시리즈의 추억을 간직한 팬들과 MMORPG 장르를 즐겨왔던 유저들의 긍정적 평가도 이어졌다.

한편, 성황리에 진행중인 제노니아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해, 유용한 게임 정보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2 단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17일부터 ‘사전 캐릭터 선점’, ‘기사단 창설/가입’, ‘미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유저들의 관심을 지속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