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교원 빨간펜, 오은라이프사이언스 MOU 체결

오은영 박사와 시너지 강화

발행일 : 2023-05-16 15:20:00
(왼쪽부터) 교원그룹 장동하 기획조정실장, 오은영 박사, 유정환 오은라이프사이언스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왼쪽부터) 교원그룹 장동하 기획조정실장, 오은영 박사, 유정환 오은라이프사이언스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

교원 빨간펜은 지난 15일 오은라이프사이언스와 교육 콘텐츠 기획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오은라이프사이언스는 오은영 박사의 아이에 대한 마음, 부모에 대한 생각, 사람에 대한 철학을 지키며 콘텐츠 기획 및 개발, 도서 출판, 강연, 코스메틱 등으로 실현하는 회사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오은영 박사 빨간펜 대표 모델 연장 △유아 4~7세 대상 검사 개발 △연령별 놀이 콘텐츠 기획 등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의 교육 콘텐츠 및 마케팅 역량과 오은영 박사가 지닌 자녀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결합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교원 빨간펜은 아이에 맞춘 최적의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자녀 양육법 제공을 위해 오은영 박사와 협력해왔다. 지난해 11월 오은영 박사와 함께 개발해 선보인 유아 대상 감정 그림책 'OH! MY 감정 그림책'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3만 세트를 판매하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학부모 대상으로 올바른 자녀 지도 및 양육법을 소개하는 ‘1% 드림멘토링’ 강연은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를 중심에 둔 오은라이프사이언스의 기업 가치가 교원 빨간펜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돼 협업하게 됐다”며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국민의 멘토로 자리매김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새로운 교육 서비스 제공의 기회를 마련하고, 신규 고객층 확보에 상당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