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금성출판사 캠핑, ‘유아 영어 콘텐츠’ 전체 오픈

400여 개 영어 콘텐츠 통해 수준별 맞춤 학습 지원

발행일 : 2023-05-17 10:00:00
금성출판사 캠핑, ‘유아 영어 콘텐츠’ 전체 오픈

금성출판사 푸르넷은 유아 전문 AI 학습 플랫폼 ‘캠핑 키드키드(이하 캠핑)’가 구독 단계와 상관없이 모든 회원에게 영어 콘텐츠 전체를 모두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개인별 발달 차이가 큰 유아기에는 아이의 눈높이에 딱 맞는 학습을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유아 영어 과목은 처음부터 어렵게 접근할 경우 영어 자체에 대한 부담과 흥미 저하를 느낄 수 있는 만큼, 성향과 발달 상황에 따른 수준별 학습이 필요하다.

금성출판사 푸르넷은 유아 발달 과정을 고려해 보다 섬세한 수준별 영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캠핑 회원 모두에게 영어 콘텐츠 전 단계를 오픈하기로 했다. 캠핑 영어 콘텐츠는 알파벳, 파닉스 등 기초 개념으로 구성한 1단계와 연속 자음 단어, 이중·변이 모음 등 파닉스 규칙을 익히는 2단계로 구성돼 있다.

자연스럽게 학습 난이도를 향상시키며 유아부터 초등까지 탄탄하게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콘텐츠 오픈을 통해 캠핑 2단계 회원도 1단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게 기초를 다지거나 복습이 가능하며, 1단계 회원도 영어에 흥미를 느낄 경우 2단계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캠핑의 영어 콘텐츠는 스터디랜드 나만의 학습 코너에서 ‘영어’ 과목을 선택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알파벳, 혼동되는 글자와 소리, 이중자음, 이중모음, 리딩 등 400여 개의 콘텐츠를 구독 단계와 상관 없이 모두 이용 가능하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영어는 초등 입학 전 흥미를 갖고 기초를 다지기 좋은 과목인 만큼, 유아 회원의 발달 과정에 맞춘 수준별 학습을 제공하기로 했다”면서 “앞으로도 연령별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캠핑은 유아의 생애 첫 학습을 책임지는 AI 학습 플랫폼이다. 3D 메타버스 ‘캠프’ 공간에서 시작되는 특별한 학습 경험으로 지속적인 학습 동기를 유발하는 것은 물론 도서 1000여 권을 큐레이션 해 제공하는 ‘AI북랜드’, 초등 교과와 연계되는 교재와 완성형 교구, 양질의 워크북 등을 제공한다.

영어뿐 아니라 한글, 사회, 수학, 과학, 놀이, 인성 등 유아기 필수 전 과목, 전 영역을 모두 발달시킬 수 있으며 푸르넷 전문 선생님의 1:1 맞춤 관리와 AI 학습 리포트로 아이의 학습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