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여름을 앞두고 와우회원을 위해 최대 65% 할인하는 여름 가전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가전제품 3천여 개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리 서머(Pre-Summer) 페어’를 진행하기로 했다. 에어컨·선풍기·서큘레이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제습기·모기퇴치기처럼 다양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제휴카드로 추가 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한낮 기온이 26도 이상 오르는 등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LG전자·삼성전자·캐리어·파세코 등 국내외 인기 가전 브랜드 30곳 이상이 참여해 풍성한 여름 가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팡은 에어컨, 냉장고 등 대형 가전을 로켓배송해 설치해주는 ‘로켓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익일 배송한다. 고객이 직접 배송날짜를 정할 수도 있다. 설치 전문 기사가 방문해 설치하고 사용법을 안내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쿠팡 리테일 부문 이병희 대표는 “올해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여름 가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쿠팡, 여름 가전 기획전 진행
LG전자·캐리어·신일 등 30개 이상 인기 브랜드 참여
발행일 : 2023-05-17 16: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