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대원미디어,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 앵콜 공연

아동·가족 부문 예매 1위 기록

발행일 : 2023-05-19 09:40:00
대원미디어,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 앵콜 공연

대원미디어의자체 IP인 아머드 사우루스가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다시 한번 가족뮤지컬로 돌아온다.

대원미디어는 ‘블록버스터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 앵콜’ 공연(이하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이 오는 6월 2일부터 6월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초연 당시 예매처 평점 9.8점으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는 이번 앵콜 공연 티켓 오픈 첫날, 아동·가족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국산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를 원작으로 제작된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는 가족 및 아동을 위한 뮤지컬로 10대 소년, 소녀들이 기계공룡군단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이야기를 어른들도 반할 만큼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이번 공연에 신비아파트, 캐치티니핑 등 다양한 어린이 뮤지컬을 연출한 김종해 연출과 무대 위 거대 공룡 등장을 위해 ABR(공기 풍선 로봇) 아티스트 강동우 감독이 다시 한번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초연보다 더 신나는 노래와 안무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원작을 보지 않은 관객들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