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팝마트 로보샵 할인 이벤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발행일 : 2023-05-19 10:20:00
손오공, 팝마트 로보샵 할인 이벤트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팝마트 로보샵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판기 형태의 팝마트 피규어 판매 채널, 로보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팝마트 로보샵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즉시 할인되는 이벤트로 장바구니 할인 쿠폰 사용 선택 후 쿠폰 코드 ‘505050’를 입력하면 된다.

할인 쿠폰이 적용 가능한 이벤트 기간은 이달 28일까지며 최근 신규 오픈한 이마트 죽전점과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을 포함한, 롯데몰 김포공항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신세계 백화점 대전점에서만 진행된다.

이벤트 상세 정보는 팝마트 코리아 오프라인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손오공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아트토이 1위 브랜드 팝마트는 전 세계 각국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미니 피규어를 제공하고 있다. 인기 캐릭터로는 자체 아티스트 IP인 디무, 몰리 푸키가 있으며 이 외에도 산리오, 디즈니, 워너브라더스 등과의 협업을 통한 라이선스 품목을 운영하고 있다.

손오공 팝마트 로보샵 담당자는 “감사의 달을 맞아 팝마트 피규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상 속 즐거움을 주는 팝마트 피규어로 ‘나를 위한 행복’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