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하나은행, ‘축구 국대 친선경기’ 입장권 예매 서비스 오픈

6일 오후 7시부터…‘페루’·‘엘살바도르’ 2연전 순차 진행

발행일 : 2023-06-02 17:15:29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6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2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오는 6일 오후 7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타이틀 스폰서인 하나은행의 초청으로 이뤄지는 이번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는 ▲페루전(16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엘살바도르전(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이 예정돼 있다.

지난해 6월 칠레와의 친선경기 이후 1년 만에 대전에서 친선경기가 열린다.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1 승격 이후, 많은 관중이 방문하고 있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다시한번 축구팬들의 뜨거운 함성이 기대된다.

이번 친선경기 2연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문화’ 카테고리의 ‘티켓예매’ 메뉴에서 ▲페루(6일, 오후 7시 티켓예매 오픈) ▲엘살바도르(9일, 오후 7시 티켓예매 오픈) 순으로 진행된다.

‘하나원큐’ 앱은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추가된 ‘스포츠예매알림’ 기능을 통해 ‘하나원큐’ 가입자는 티켓 예매일 오전에 예매알림을 받을 수 있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하나원큐’ 가입자 간 간편하게 티켓을 선물할 수도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최대 5000원)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기 당일 경기장 현장에서는 ‘하나원큐 점핑 챌린지’, 손흥민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 초청으로 진행되는 이번 친선경기에 대한민국 축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만의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현재 하나원큐K리그 및 FA컵 대회 타이틀 스폰서,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 공식후원 등 대한민국 축구와 함께하고 있다. 또한 비인기 종목, 장애인 체육 후원 등도 꾸준히 지속하고 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