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트럭의 실외 및 실내 디자인에 새로움을 더하고 순정 무시동 루프톱 에어컨을 추가 장착한 '하계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한정된 수량으로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약 70% 절감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고품질의 패키지로 ▲캡 좌우에 적용되는 ‘MAN Lion Face’ 캡 데칼, ▲크롬 도어 핸들 커버 ▲투톤 컬러 시트 및 베드 가죽 커버, ▲무시동 루프톱 에어컨으로 구성됐다.
특히 ‘MAN Lion Face’ 캡 데칼은 만트럭의 상징인 사자 형상을 단순화된 도안을 넘어 사실적인 이미지로 구현했다. 사자 형상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인한 느낌은 만트럭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캡 내부 공기를 천장에서 순환시켜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쾌적한 운전과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2000W급 무시동 루프톱 에어컨이 장착된다.
만트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6월 26일부터 뉴 MAN TG 시리즈와 함께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패키지 적용 대상인 뉴 MAN TG 시리즈는 2021년 출시된 이후로 지금까지 국내 고객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만트럭은 고객들이 고품질의 순정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할 수 있게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하계 한정판 패키지' 역시 그 노력의 일환"이라며, “한국 현장의 목소리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뉴 MAN TG 시리즈를 통해 운전자분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도록 만트럭이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