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나상현씨밴드, 새 EP ‘축제’ 발표…어쿠스틱팝 ‘여름 클럽투어’ 시작

발행일 : 2023-06-28 13:06:43
사진=재뉴어리 제공 <사진=재뉴어리 제공>

나상현씨밴드가 여름 음악대중과의 ‘축제’ 서막을 열었다.

28일 재뉴어리 측은 나상현씨밴드 새 EP ‘축제’가 금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새 EP ‘축제’는 상반기에 발매했던 ‘Love Love Love’, ‘찬란’ 그리고 ‘노래나 부를까’ 등 싱글 시리즈에 이은 컴백작이자, 정규 2집 ‘2021’ 이후 2년 만의 앨범작품이다.

이번 앨범에는 시원한 팝펑크인 ‘With you’와 ‘어떤 하루’,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팝 음악으로 확장되는 ‘사이’, 센스 있는 샘플링이 인상적인 ‘그늘’ 그리고 나상현씨밴드 음악의 정수라고 할 수 있는 ‘축제’ 등의 신곡 5곡을 비롯한 총 8트랙으로 구성돼있다.

사진=재뉴어리 제공 <사진=재뉴어리 제공>

싱어송라이터 다린, 밴드 설(SURL)의 설호승, 밴드 오월오일의 류지호, 밴드 문없는집의 손효진 등 나상현씨밴드 뮤지션 동료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와 마찬가지로 나상현씨밴드 특유의 음악적 분위기가 다채롭게 망라돼있어 눈길을 끈다.

나상현씨밴드는 새 EP ‘축제’ 발표를 기점으로 클럽 투어 ‘여름빛 2023’을 전개한다. 7월 1~2일 서울 롤링홀을 시작으로, 7월 8일에는 전주 더 뮤지션, 7월 15일에는 부산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7월 22일에는 대구 클럽헤비 그리고 마지막 7월 29일과 30일은 서울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등으로 이어지는 이번 ‘여름빛 2023’은 기존보다 더욱 다채롭고 풍성해진 나상현씨밴드의 완벽한 여름사운드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재뉴어리 제공 <사진=재뉴어리 제공>

소속사 재뉴어리는 “나상현씨밴드가 올해 상반기 다양한 공연 활동을 통해, 확장된 팬 층을 갖게 됐다. 그런 만큼 더욱 뜨겁고 신나는 공연을 준비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