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유인경 작가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 대구 중구 강연

발행일 : 2023-07-06 09:07:47
유인경 작가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 대구 중구 강연

최근 본격적인 강연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기업과 지자체에서 강연이 진행되고 있다. MBN 뉴스파이터와 동치미 등에서 사이다 발언으로 유명한 유인경 작가는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대구 중구는 민선 8기 1주년을 기념해 지난 3일 방송인 겸 작가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유인경 강사’를 초청, 직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한다. 유인경 작가가 지난 3일 진행한 강연은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를 주제로 현대 사회에서 성공적인 대인 관계 및 업무 협업에 필수적인 요소인 ‘소통과 공감’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기획됐다.

유 작가는 이번 강연에서 30년 넘게 기자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취재원들과 소통하며 공감을 이룰 수 있었던 노하우를 실 사례와 함께 풀어내 소통능력 향상을 위한 실전적인 전략을 제시했다.

유인경 작가는 오는 9월초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한 중소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2023 직장내 매력 있는 사람들의 공통점’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자 출신의 맹렬 여성인 유인경 작가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과 현장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강연을 병행하고 있다. 또 MBN 뉴스파이터와 다양한 공중파 및 종편에 문화평론가 및 패널로 출연하며 사이다 발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