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은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유교전은 국내 최대 영유아 교육 테마의 전시회다. 영유아 관련 교육 프로그램 및 도서, 교구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교원 빨간펜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전집부터 외국어, 학습까지 교원 빨간펜의 인기 학습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유교전에서 '아이캔두(AiCANDO)'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전과목 Ai 학습지 아이캔두는 개인별 맞춤 학습을 돕고자 Ai 분석 기반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학습자의 시선, 표정 등 비학습 데이터와 학습 이력 등을 세심하게 분석해 공부 자신감을 쌓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 돕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부스 방문 후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OH! MY 감정그림책' 샘플 2종 △피부 진정을 돕는 어린이 수딩 패치 △드로잉 패드를 제공한다.
또한, 학습 상담 후 현장에서 교원 빨간펜 전집, 외국어, 학습 상품 등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사은 전집 세트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올해 유교전을 통해 아이들이 본인과 잘 맞는 교육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교원 빨간펜 상품 및 서비스 전반을 직접 체험하고 유교전 방문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교원 빨간펜, ‘제51회 유교전’ 참가
맞춤형 Ai학습 아이캔두 체험 기회 마련
교원 빨간펜 대표 전집‘OH! MY 감정그림책’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