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매일유업,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참여

제품 샘플링 이벤트 진행
RTD 커피 3종을 증정 현장 구매 인증 프로모션

발행일 : 2023-07-07 16:59:39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오는 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해 귀리 어메이징 오트를 포함한 인기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리 푸드 페스타에서는 새로워진 어메이징 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는 지난 6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브랜드 로고, 제품 패키지 등의 디자인 변경과 더불어 오트 함량을 국내 최대 함량으로 높이고 오트에 풍부하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의 함량도 높였다.

매일유업 부스에서는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해 상하목장, 셀렉스 프로핏, 폴 바셋 등 매일유업 및 관계사의 핵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콜드브루로 만든 카페 오트와 오트식빵(밀도)부터 상하목장 드링킹 요거트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등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의 기회도 제공된다.

다채로운 제품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메이징 오트와 상하목장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시 어메이징 오트와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를 증정하고, 상하목장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미니컵 2종을 증정한다.

그 밖에 셀렉스 유튜브 구독 시 프로핏 웨이프로틴 스파클링 2종을 증정하고, 폴 바셋은 폴 바셋 돌체라떼를 포함해 스윗 락토프리 카페라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등 RTD 커피 3종을 증정하는 현장 구매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영양 가득 마시는 귀리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한 다양한 매일유업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는 컬리 서비스 출시 8년 만에 처음 열리는 오프라인 축제로 컬리의 130여 개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총 85개의 부스에서 최신 식품 트렌드를 확인하고 푸드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