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와 하이브가 무직타이거 뚱랑이 x 세븐틴 봉봉이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을 진행한다.
대원미디어는 하이브와의 계약을 통해 '뚱랑이'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직타이거와 세븐틴의 대표 캐릭터 '봉봉이'의 컬래버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5일 하이브 글로벌 공식 온라인샵인 'Weverse shop'에서 뚱랑이 x 봉봉이 컬래버 상품 10여종을 첫 론칭했다. 특히 'Lucky Draw(11종의 키링 중 랜덤 발송)'를 비롯한 인기 상품들이 품절되는 등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활발히 전개될 예정이다. 먼저 오는 7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세븐틴 콘서트(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 현장에서 뚱랑이 x 봉봉이 컬래버 상품을 판매한다.
이어 대원미디어는 8월 4일부터 9월 17일까지 현대백화점 U-PLEX 신촌점 지하 2층 카페 팝퍼블에서 '뚱랑이 x 봉봉이 컬래버 카페'를 운영할 예정이다. 컬래버 카페에서는 이색 포토존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 음료, 디저트, 상품 및 특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직타이거의 뚱랑이'와 세븐틴의 대표 캐릭터 '봉봉이'의 특별한 컬래버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컬래버를 통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대원미디어-하이브, 무직타이거·세븐틴 봉봉이 컬래버
지난 5일 첫 론칭 이후 인기 상품 완판 행렬
발행일 : 2023-07-19 1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