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과 문세윤의 좌충우돌 인도네시아 먹방 여행기가 시작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에서는 2MC 김준현-문세윤의 '인도네시아 먹방 여행' 첫째 날 모습이 펼쳐졌다.
비행기 기내식 먹방부터 로컬맛집에서의 박미국수 시식, 이스티크랄 모스크 방문 등 먹방을 목표로 한 인도네시아 여행의 시작을 유쾌하게 맞이하는 바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시내에서 박미국수를 먹은 이후 택시를 불렀으나, 그들과 반대방향에 도착한 택시가 그대로 가버리는 모습부터 모스크 방문을 위한 환복 과정에서 5XL 신체사이즈를 강제공개당한 문세윤의 모습까지 의도치 않은 돌발상황 속 유쾌 뚱브로들의 리얼 반응은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두 분을 이렇게 뵐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오늘 본방송 재미있게 봤어요! 화이팅입니다”, “김준현X문세윤 조합은 믿고 보고 의리로 보고 재미로 봅니다”, “크~ 이렇게 또 근본끼리 다시 모였네. 이게 리얼이지”, “김준현에 문세윤이라니! 대박” 등 '찐' 반응을 보였다.
인도네시아와 동남아 팬들은 “외국 현지에서도 이런 먹방이 가능하다니 놀랐어요”, “문세윤씨도 알고 김준현씨도 알아요!”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 한편, “다음엔 우리나라에 와 달라”는 요청을 보냈다.
한편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인도네시아 먹방 여행기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SBS Plus에서 첫 방송되는 '먹고 보는 형제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