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오뚜기, 곤약볶음밥 4종 출시

199~290kcal로 곤약쌀
3가지 잡곡·7가지 야채와 버섯 구성

발행일 : 2023-09-07 16:36:41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가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4종은 '닭가슴살', '매콤닭가슴살', '쇠고기', '새우계란' 등 4종으로 구성되며, 곤약쌀로 볶음밥을 만들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99kcal부터 290kcal까지 밥 한 공기 칼로리(210g기준, 약 300kcal)보다 낮아 칼로리 걱정을 줄였다.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4종은 곤약쌀 뿐만 아니라 3가지 잡곡(현미,보리 등)과 7가지 야채(컬리플라워, 홍피망애호박, 양파, 당근, 대파, 마늘), 버섯을 넣어 포만감까지 건강하게 채웠다. 또한 다양한 토핑들을 크게 썰어 넣어 식단관리 중에도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닭가슴살'은 국산 닭가슴살을 큼지막하게 넣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매콤닭가슴살'은 닭가슴살에 매콤한 숯불 양념을 넣어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쇠고기'는 맛있게 양념한 소불고기와 잘 어울리는 표고버섯이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하며, '새우계란'은 톡톡 터지는 식감의 새우를 통째로 넣고 스크램블 계란으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1인분(200g 기준) 전자레인지 4분(700w), 프라이팬 3분30초로 빠르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식단관리가 용이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7일 오전 11시 네이버를 통해 단독 선론칭 되며, 라이브방송을 통해 맛보기 4종을 판매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도 소비자분들이 간편하지만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가뿐한끼 브랜드 제품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