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올스웰, ‘한국수력원자력 급식조리실 환기시스템 환경진단 및 설계용역’ 수주

올스웰, ‘한국수력원자력 급식조리실 환기시스템 환경진단 및 설계용역’ 수주

발행일 : 2023-09-21 13:21:21
올스웰, ‘한국수력원자력 급식조리실 환기시스템 환경진단 및 설계용역’ 수주

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대표 강연수)은 한국수력원자력(주) 청송양수발전소 급식조리실 환기시스템 환경진단 및 설계용역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급식조리실 프로젝트 수주는 최근 조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조리흄 등 공기 중 부유하는 유해물질을 유효하게 제어해 급식종사자의 안전하고 건강한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획일화된 기존 설계 방식을 탈피하고 현장의 고질적인 문제를 세밀하게 진단하여 개선안을 설계하는 것이다.

올스웰 관계자는 “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정량적으로 급식조리실의 환기 기준을 제시하고 있어 에어 컨디션에 대한 설계 엔지니어링이 전문인 당사 핵심 기술인 공기유동제어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프로젝트 수주이다”라고 전했다.

올스웰이 수행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고객사에게 보증항목과 더불어 정량적인 수치로 개런티 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스웰은 구체적인 숫자로 개선결과를 보증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시스템을 통해서 수치화를 통해 정확한 결과치를 테이터로 보여주는 공기기술 분야의 강소기업이다.

올스웰 관계자는 “이번 급식조리실 환기시스템에도 올스웰이 보유하고 있는 공기유동제어 기술 기반의 다양한 특허가 접목됐으며, 조리대 후드, 오븐 후드, 식기세척기 후드, 배기 팬, 배기 덕트 라인, 옥상 배기구 이격거리 등 조리 급식실 내외부 구조 및 환기를 위한 설비 조건을 진단 분석하고 환기 기준을 만족하는 설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