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크리에이터와 함께 떠나는 테마 여행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손잡고 각 분야 전문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테마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교원투어는 샌드박스네트워크 협업한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지난 7월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의 분야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한 테마 상품 개발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
협업의 첫 결과물인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은 3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가 기획·개발에 참여한 미식 테마 여행상품이다.
이 상품은 제주항공의 인천~마쓰야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비밀이야가 직접 선정한 식당에서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다. 미슐랭가이드에 등재된 식당 방문 일정도 포함됐다.
미슐랭 1스타로 선정된 오즈 로바타 아부라야에서 돼지고기 덮밥 요리인 돈쿠리 마부시를 맛볼 수 있으며, 미슐랭 1스타 오마카세 식당에서는 신선한 제철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38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식당에서 지역 명물인 도미를 활용한 도미밥 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알찬 관광 일정도 눈길을 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인 도고 온천과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인 시모나다역을 찾는다. 우치코에서는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마을을 마주할 수 있으며,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전통 정원 가류산장도 둘러본다.
다음 달 2일 첫 출발 예정이며, 같은 달 29일에 출발하는 상품은 비밀이야가 동행한다. 비밀이야와 함께 여행하면서 미식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마쓰야마 미식 여행은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본 소도시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만큼 색다른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가 참여 및 동행하는 테마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여행이지, 日 마쓰야마 미식여행 선봬…샌드박스네트워크 협업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 상품 개발 참여…다음달 29일 출발 상품 동행
미슐랭 1스타 식당 2회 방문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