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GS더프레시, 김장 관련 상품 30% 할인…“김장 물가 책임진다”

배추 전년대비 25%이상 물량 확보·무, 마늘, 젓갈류 등 원스톱 쇼핑 환경 제공
절임 배추 사전 주문량 전년대비 51.2%↑

발행일 : 2023-10-30 10:06:03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고공비행중인 김장 물가를 잡기 위해 GS더프레시가 역대 최대 물량 확보를 통해 보다 알뜰한 가격대의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

GS리테일은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김장 관련 상품을 농수산물 물가 안정 특별관리 상품으로 지정해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은 멤버십 적립 또는 GS페이로 행사 상품 결제 시 최대 30%할인(인당 2만원 한도)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GS더프레시는 김장족 지원을 위해 전년대비 25% 증가한 배추를 확보하고 소비 쿠폰 적용을 통해 시세 대비 약 30% 저렴하게 관련 상품을 공급함으로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GS더프레시는 배추부터 무, 마늘, 소금, 젓갈류까지 김장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또한, 매년 인기가 높아지는 절임 배추에 대해서 11월 7일까지 전남 해남과 충북 괴산, 강원권 절임 배추 3종에 대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지난 7일부터 28일까지 구매량은 전년 대비 약 51.2%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우리동네GS의 사전예약을 통해, 11월 10일부터 12월 16일 사이에 고객이 원하는 날짜, 점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GS더프레시는 11월 한달 간 물가 안정 품목에 대한 할인 행사를 확대 운영해, GS더프레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축소 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 할 계획이다.

GS리테일 수퍼 곽용구MD부문장(상무)은 “GS리테일은 매년 김장 물가 부담을 안정시키기 위해 산지, 가공, 유통 등 전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올해 김장 시즌도 GS더프레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