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서울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금융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분야 협력 강화 예정

발행일 : 2023-11-15 17:23:13
지난 14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서울대학교·KB국민은행 업무 협약식에서 유홍림 서울대학교 총장(좌측 3번째)과 이재근 KB국민은행장(좌측 4번째), 김재영 서울대학교 연구부총장(좌측 2번째), 윤영호 서울대학교 기획부총장(좌측 1번째),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부행장(좌측 5번째), 이택연 KB국민은행 남부지역그룹 대표(좌측 6번째)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지난 14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서울대학교·KB국민은행 업무 협약식에서 유홍림 서울대학교 총장(좌측 3번째)과 이재근 KB국민은행장(좌측 4번째), 김재영 서울대학교 연구부총장(좌측 2번째), 윤영호 서울대학교 기획부총장(좌측 1번째),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부행장(좌측 5번째), 이택연 KB국민은행 남부지역그룹 대표(좌측 6번째)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4일 서울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유홍림 서울대학교 총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는 12월 서울대학교 내 아시아연구소 1층에 서울대학교지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아울러 향후 ATM설치, 학교운영자금 관리, 학생 및 교직원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유홍림 서울대학교 총장은 “국내 대표 금융기관인 KB와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협약이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동반 성장의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대한민국 최고 학문의 전당인 서울대학교의 금융파트너가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학교의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학교 발전을 위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해 수원지방법원, 인천지방법원 공탁금 보관은행과 서울시 도봉구, 동작구, 동대문구 1금고은행으로 선정됐다. 또한 올해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금고은행으로 지정되는 등 기관 대상 영업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