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성인 뼈 건강 분말제품을 '셀렉스 골든밀크'로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성인을 위한 뼈 건강 전문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섭취 횟수를 줄였다. 기존 하루 두 잔 섭취하던 제품을 하루 한 잔으로 보다 간편하게 칼슘,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성인들이 보다 편안하게 칼슘을 섭취할 수 있도록 '셀렉스 골든밀크'를 락토프리, 무지방 제품으로 설계했다. 세계 최초로 락토프리를 개발한 핀란드 발리오사의 유당 0% 락토프리 우유분말을 사용해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성인들도 간편하게 칼슘을 보충할 수 있다.
여기에 체내 흡수율을 돕기 위해 뉴질랜드 자연방목 원유에서 추출한 밀크칼슘을 100% 사용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건강한 노년을 위해서는 젊을 때부터 꾸준히 뼈 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존 제품을 리뉴얼하는 과정에서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기존 하루 두 잔 섭취에서 한 잔으로 섭취 횟수를 줄여 편이성을 개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스 골든밀크'가 지난달 30일 셀렉스 공식몰에서 진행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20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또 오는 27일 셀렉스 공식몰을 시작으로 셀렉스 직영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