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출시

통영굴 이용 굴짬뽕·굴로장생 덮밥·굴튀김 등 출시
로드샵 한정 중국 황제 보양식 구황부추 선보여

발행일 : 2023-11-22 11:30:00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크리스탈 제이드는 다가오는 겨울 기력을 돋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해륙진미'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황부추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담백한 화이트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바삭하게 튀겨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즐기는 '통영 굴튀김' 등 3가지 한정 메뉴를 통해 겨울철 입맛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알이 실한 통영산 굴을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통영 굴짬뽕'은 매년 고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선호 1위 메뉴로 겨울철 기력을 돋구어줄 맛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로드샵 한정으로 판매하는 구황부추 요리 역시 주목할만 하다. 노란 빛깔에 영양이 풍부한 구황부추는 겨울이면 중국 황제에게 '보양식'으로 진상되던 진귀한 식재료였다.

일반 부추의 4배에 달하는 비타민을 함량하고 있고 무기질 함량 또한 높은 건강 식재료로 겨울철에 먹으면 더욱 효과적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돼지고기를 함께 페어링한 '구황부추 돼지고기 볶음'과 딤섬, 요리, 식사를 함께 구성한 한정 코스도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한층 앞으로 다가온 겨울 최고급 제철 식자재들로만 엄선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했다”며 “특히 겨울에 즐기면 더욱 배가되는 보양식 메뉴들로 구성된 만큼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