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NH농협은행, 농식품기업여신 30조원 달성

발행일 : 2023-11-30 16:37:58
지난 29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농식품기업여신 30조원 달성 기념식'에서 (왼쪽 세 번째부터)진용식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 본부장, 서준호 NH농협은행 농업금융부장, 이석용 NH농협은행장, 금동명 NH농협은행 농업·녹색 금융 부문 부행장, 최동하 NH농협은행 종합기획부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지난 29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농식품기업여신 30조원 달성 기념식'에서 (왼쪽 세 번째부터)진용식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 본부장, 서준호 NH농협은행 농업금융부장, 이석용 NH농협은행장, 금동명 NH농협은행 농업·녹색 금융 부문 부행장, 최동하 NH농협은행 종합기획부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9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농식품기업여신 잔액 30조원 달성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농식품금융 선도은행으로 ESG기업을 우대하는 'NH농식품그린성장론', 스마트농업 활성화를 위한 'NH스마트팜론' 등 농업·농식품기업 맞춤형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정부 농식품산업 민간투자 활성화의 일환으로 우수 농식품기업 우대상품인 'NH농식품기업우대론'을 출시하며 농식품기업 지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석용 은행장은 “농업·농식품기업에 대한 지원은 NH농협은행의 DNA이자 정체성으로, 지속가능한 농업·농식품산업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