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신인그룹 올아워즈, 제이든·마사미·현빈 프로필 공개…재기발랄 훤칠함 눈길

발행일 : 2023-12-01 12:28:49
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새해 초 데뷔를 향한 관심을 모으기 시작했다.

최근 이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올아워즈 멤버 제이든, 마사미, 현빈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세 사람은 자유분방한 교복 착장과 함께, 고난도 턴 동작을 더한 재기발랄 엔딩 퍼포먼스를 펼치며 관심을 끈다.

제이든은 '잘생긴'이라는 뜻의 활동명처럼 매력적인 마스크와 탄탄한 피지컬의 소유자다. 랩 메이킹이 특기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니고 있어 올아워즈 안에서 힙한 매력을 담당할 예정이다.

마사미는 183cm의 키로 황금 비율을 타고난 팀 내 최장신 멤버다. 또한 일본 오사카 출신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기도 한 마사미는 K-POP을 사랑하는 만큼 한국어 실력도 출중해 앞으로 글로벌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빈은 올아워즈의 막내 라인으로 팀 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다. 남다른 센스로 어디서나 사랑받는 스타일이며, 182cm의 장신으로 훤칠한 매력까지 겸비해 팀의 인기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올아워즈는 가수 백아연이 소속된 이든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 그룹으로, 2024년 초 데뷔를 앞두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