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쿠팡,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2만개 선보여

유명 제과점 디저트류 로켓프레시 사전 예약 가능
테마 상품 할인가 선보여

발행일 : 2023-12-04 09:53:18
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약 2만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리·조명 등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과 가전·뷰티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을 한데 모았다.

와우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후앙 등 유명 제과점의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사전 예약해 22~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때 즐겨 먹는 슈톨렌과 이탈리아·프랑스 등지에서 인기 디저트인 몽블랑 등이 있다.

고급스러운 홈 인테리어 효과와 컬러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대표 인기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트리, 조명, 밀키트, 스낵 등 새로운 상품을 제안한다.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장식·소품(10일까지)과 선물·파티(11~24일)로 나눠 각 테마별 관심이 높아지는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캡슐 커피머신 △뷰티풀데코센스 로맨틱 벽트리 △부케가르니 디퓨저 등이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LG전자·테팔·닥터지·레고 등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데이 행사도 있다. 브랜드 데이 할인 상품은 △단 하루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골드박스 △실시간 방송에서 할인하는 쿠팡라이브 등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치티니핑·뽀로로·핑크퐁 등 크리스마스 시즌 자녀 선물로 적절한 브랜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선물 같은 행사를 선사하고자 마련한 행사”이라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할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하시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