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8일 'KB 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6개월을 맞아 유튜브 콘텐츠 '프로펫셔널'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이 자체 기획하고 제작한 '프로펫셔널'은 본인의 일에 프로페셔널한 사람들이 어떻게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지 보여주는 펫라이프 콘텐츠다.
영상은 셀럽 출연진의 반려동물이 사회자가 돼 반려동물의 질문에 대답하는 '펫터뷰', 반려동물을 위해 준비한 '내 펫에게 주는 선물'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번 영상을 통해 다양한 직업을 가진 출연자들이 반려동물을 어떻게 키우는지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반려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 영상으로 올해 인기리에 방영된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인 화가 겸 모델 이후신 작가 편이 K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후 매주 금요일마다 △쇼트트랙 최민정 선수 △가수 브라이언 △KB스타즈배구단 김홍정 선수 △박하명 기상캐스터 △이동현 수의사 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B손해보험은 '프로펫셔널'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프로펫셔널' 시리즈 영상을 시청하고, 감상평을 K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용품, 블록 장난감, 케익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직업과 일상의 모습은 각자 다르지만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은 같을 거라는 생각으로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영상을 통해 많은 반려인들이 평소 고민하고 공감하는 부분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지난 6월 치료비 보장비율을 90%까지 확대하고, 자기부담금이 없는 플랜을 추가해 상품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 'KB 금쪽같은 펫보험'을 출시했다. 이후 9월에는 만성질환이 있거나 큰 병으로 아팠던 반려동물도 해당 질병과 연관된 부위만 제외하고 보장하는 부담보 인수를 신설해 가입문턱을 낮췄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KB손해보험, 펫보험 콘텐츠 '프로펫셔널' 공개
화가 겸 모델 이후신 작가·쇼트트랙 최민정 선수·가수 브라이언 등 순차적 공개
유튜브 콘텐츠 '프로펫셔널' 연계 SNS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