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기련과 래퍼 슬리피의 호흡이 국회방송 최초 웹드라마 '당차당 국혜영' OST로 새롭게 비쳐진다.
18일 클래프컴퍼니 측은 기련-슬리피가 협업한 국회방송 최초 웹드라마 '당차당 국혜영' OST 타이틀곡 'Fire (Feat. SLEEPY)'가 금일 정오 국내외 음원플랫폼에서 정식발매된다고 전했다.
'당차당 국혜영'은 인맥, 스펙은 제로지만 열정만큼은 만렙인 초선 국회의원 국혜영의 고군분투 국회생존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윤아·이태성이 열연을 펼친다.
드라마 타이틀 곡 'Fire'는 기련이 직접 작사곡한 작품으로, 경쾌한 리듬과 파워풀한 사운드와 활기차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가삿말이 매력적이다.
이 곡은 드라마에 카메오 출연한 슬리피의 랩 피처링 포인트와 함께, 초선 국회의원으로 열정적으로 국정활동을 하는 국혜영(오윤아 분)의 긍정적인 면모를 강조하는 바로 비쳐질 것으로 보인다.
기련은 지난 8월 더욱 성숙해진 음색과 스토리텔링으로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 본인이 직접 작업한 '그렇게 서로를 잊는 거예요'와 'Our Last Day'를 발매했다. 화제의 드라마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아이콘(iKON) 구준회가 부른 'Higher', 그룹 소디엑(XODIAC)의 '첫 눈(First Snow)' 등 다양한 장르와 아티스트 음악에 작곡가, 작사가로 활약하며 곡 제작 참여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배우 오윤아, 이태성 그리고 중견 배우 정한헌, 카메오 슬리피가 출연하는 '당차당 국혜영'은 국회방송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2월 15일부터 매주 1편씩 총 10부작이 업로드, 방영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