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과 FIL(필)의 감성 하모니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의 매력을 새롭게 한다.
20일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측은 영준과 FIL(필)이 참여한 디즈니+ 오리지널 '사운드트랙#2'의 OST 'I'll Be Waiting(아이 윌 비 웨이팅)'이 금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I'll Be Waiting은 임영웅, EXO 백현, EXO-CBX(첸백시), NCT 도영, 오마이걸, 멜로망스, 10CM, 헤이즈, 청하, 수란, 김종국, 박민혜 (빅마마) 등과 협업한 프로듀싱팀 피크에이치의 이용민과 최인환이 참여해 완성한 곡이다.
이 곡은 부드러운 중저음의 영준과 섬세한 감성표현의 FIL, 두 가수의 색다른 하모니와 함께 밤새 생각에 꼬리를 물어 끝없이 원망하고 미워하고 아파하다 결국 그리운 감정만 남게 되는 드라마 속 메시지를 표현한다.
이는 유승우의 'When I Saw You(웬 아이 소우 유)', 한승우의 'A Song For You(어 송 포 유)', 권은비의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등 직전 OST들과 함께, 드라마의 여운을 새롭게 하는 바탕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는 지난 6일 첫 공개됐으며, 영준, FIL(필)이 참여한 OST 'I'll Be Waiting'은 금일(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