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아이스크림 홈런, '홈런 매스터링' 출시

전담 교사 맞춤형 수학 전문 교습 서비스 제공
초등 3학년~ 6학년, 중등 1학년~3학년 대상

발행일 : 2023-12-27 17:11:24
사진=아이스크림 에듀. <사진=아이스크림 에듀.>

국내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와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1대 1 프리미엄 화상 수학 과외 서비스 '홈런 매스터링'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학(Math)와 튜터링(Tutoring)을 합친 뜻의 '홈런 매스터링'은 기존 홈런의 개인 맞춤 학습 관리를 바탕으로 전담 교사와 학생이 1대 1 화상으로 수업하는 수학 과외 서비스다.

전담 교사는 학생 개개인의 학습 습관과 필요한 학습 전략을 제공하는 홈런 AI 생활기록부의 데이터를 활용해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홈런 매스터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과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을 대상으로, 전담 교사가 화상 수업을 진행한다. 전담 교사가 학생의 전반적인 학습 코칭과 더불어 부족한 부분의 전문 교습 서비스를 제공해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성적 향상에 도움을 준다.

초등학생은 홈런 내 학교공부 실력평가 탭을 통해 접속할 수 있고, 중학생은 내신학습 실력평가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는 홈런 가입자 누구나 유료 결제 후 이용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기존 홈런 서비스에 1대1 과외 형식의 전문 관리를 추가해 체계적인 맞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다”며, “홈런 매스터링을 통해 학습자의 학습 흥미와 몰입도를 향상시켜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