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NH농협은행 서울본부, 초록우산에 후원금 2억원 전달

서울시 저소득 가정 학생 생계·교육 지원

발행일 : 2023-12-27 17:53:11
지난 21일 초록우산 본사에서 진행된 '서울시 저소득 가정 학생의 생계 및 교육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에서 박수봉 초록우산 서울3지역본부장(왼쪽)과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지난 21일 초록우산 본사에서 진행된 '서울시 저소득 가정 학생의 생계 및 교육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에서 박수봉 초록우산 서울3지역본부장(왼쪽)과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서울본부는 지난 21일 초록우산 본사에서 조은주 농협은행 서울본부장과 박수봉 초록우산 서울3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서울시 저소득 가정 학생의 생계 및 교육 지원을 위한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초록우산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서울시 중·고등학생들에게 위생용품 키트와 교육비를 지원하고 '가족돌봄아동·청소년' 생계비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서울시 학생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농협은행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박수봉 초록우산 서울3지역본부장은 “서울 학생들이 학습 격차와 경제적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잘 성장해 건강한 사회 구성원이 되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항상 아동 곁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