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기타

KG 모빌리티, '2024 화천산천어축제' MOU 체결

발행일 : 2024-01-01 22:55:56
KG 모빌리티, '2024 화천산천어축제' MOU 체결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 축제 '2024 화천산천어축제'에 '티볼리'를 경품 차량으로 제공한다.

2014년을 시작으로 9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KGM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소형 SUV 티볼리 1대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 내 토레스와 토레스 EVX, 렉스턴 스포츠 쿨멘 등 차량을 전시하는 홍보 부스를 마련해 현장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2024 화천 산천어축제'는 1월 6일부터 28일까지 23일간 화천읍 화천천 일원에서 펼쳐진다. '얼지 않은 인정, 녹지 않는 추억'을 구호로 내건 산천어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 및 산천어 맨손 잡기 ▲루어낚시 ▲집라인과 눈썰매 ▲얼음 축구와 컬링 ▲피겨스케이트 ▲얼음 썰매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뿐 아니라 ▲과학실험 교실 및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이벤트 ▲화천 복불복 및 밤낚시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산천어축제의 백미인 ▲실내 얼음조각 광장에는 중국 하얼빈 빙등 기술자들이 참여해 얼음 예술을 선보일 예정이며, 직접 잡은 산천어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산천어 구이터 및 회센터 ▲향토 주전부리 및 농특산물 판매장 등 다양한 토속 메뉴 먹거리도 제공한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매년 겨울이면 해마다 100만 명 이상 찾는 화천산천어축제에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겨울을 대표하는 산천어축제를 기다려 온 많은 관광객이 재미있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기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계절적 특성을 살린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좀 더 초점을 맞추겠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