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교원투어 여행다움, 겨울 테마여행 출시

'오대산 눈꽃 세상 여행'·'청양 알프스 여행' 등

발행일 : 2024-01-08 10:04:31
여행다움 겨울 테마여행 이미지(강원도 대관령). 사진=교원. <여행다움 겨울 테마여행 이미지(강원도 대관령). 사진=교원.>

교원투어 '여행다움'은 새해를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이 떠나기 좋은 겨울 테마 여행을 제안했다고 8일 밝혔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겨울철 국내 여행의 매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오대산 눈꽃 세상 여행'이 있다. 이 상품은 상고대와 설경을 뽐내는 강원도에서 겨울 눈꽃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느긋하게 강원도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오대산 월정사의 명소인 전나무 숲길을 찾는다. 월정사 전나무 숲길은 드라마 촬영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겨울철 눈이 내려앉은 모습이 장관을 연출하는 곳이다. 눈꽃과 상고대가 가득한 전나무 숲길을 걸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설경 명소로 손꼽히는 대관령 양떼목장 방문 일정도 포함됐다. 하얀 눈으로 뒤덮인 양떼목장에서 대관령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축사에서 양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다.

여행지와 계절에 걸맞은 식사 구성도 눈길을 끈다. 점심에는 강원도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황탯국 정식을 맛볼 수 있다.

'청양 알프스 여행'은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열리는 얼음 분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축제장에서 얼음 분수를 비롯해 눈과 얼음으로 만든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으며, 빙어 낚시와 얼음썰매, 눈썰매 체험도 가능하다.

오후에는 청양을 대표하는 천장호 출렁다리와 근대 개화기의 한식 가옥 양식을 띄고 있는 윤남석 가옥을 방문한다. 천장호 출렁다리를 건너면서 칠갑산과 천장호가 어우러진 겨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여행다움 관계자는 “겨울철에 가족 단위 고객이 떠나기에 안성맞춤인 눈과 얼음을 테마로 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여행다움을 통해 국내 겨울 여행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