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17일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e스퀘어에서 개최한 '2024년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80여 명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들이 박람회장을 가득 채웠다. 이날 취업박람회에는 리맥스코리아, BSN빌사남과 메이트플러스 등 3개의 부동산 중개법인이 참여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상담과 면접을 진행했다.
박람회 1부에서는 3개의 부동산 중개법인에 대해 각각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중개법인들이 내세운 사내 교육 시스템에 대한 공인중개사 동문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리맥스코리아는 부동산 입문 프로그램과 실무 교육, 부동산 영업 강의를 제공하고, BSN빌사남은 스터디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력자 채용이 기본인 메이트플러스의 경우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에 한해 신입 입사자를 채용하고, 연 5회 대표 직속의 코칭 프로그램을 신설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부에서는 각 중개법인의 에듀윌 출신 동문들의 성공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다. 리맥스코리아의 안영연 이사는 지난해 취업박람회에서 리맥스코리아에 취업한 에듀윌 동문이다.
식품 프렌차이즈 회사에서 13년간 일하다 50세의 나이에 소속공인중개사로 제2의 인생을 살게 됐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각 부동산 중개법인 채용 부스에서 채용 상담과 함께 면접이 진행됐다.
한편, 에듀윌은 사내 동문회 운영팀을 주축으로 공인중개사 동문들의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해마다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취업박람회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이후의 방향 설정에 도움을 주고, 성공적인 취업과 창업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박람회장 즉석에서 채용 상담·면접 이어져
발행일 : 2024-01-18 15: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