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나이언틱, 삼성전자와 'Pokemon GO' 협업

3월 10일까지 삼성 강남서 행사 개최

발행일 : 2024-02-23 12:58:35
방문객들로 북적이는 삼성 강남. 방문객들이 포켓몬을 테마로 꾸며진 공간과 “Pokemon GO” 체험존을 즐기고 있다. 사진=나이언틱. <방문객들로 북적이는 삼성 강남. 방문객들이 포켓몬을 테마로 꾸며진 공간과 “Pokemon GO” 체험존을 즐기고 있다. 사진=나이언틱.>

Niantic.inc(나이언틱)은 오는 3월 10일까지 삼성 강남 4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실시하는 'Pokemon GO'와 삼성전자 협업 이벤트에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마련된 협업 이벤트 공간은 'Pokemon GO'와 '갤럭시 S24'시리즈의 성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등 도심 속에서 이색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향상된 배터리 효율의 '갤럭시 S24' 시리즈로 직접 'Pokemon GO'를 플레이하며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운영 기간 동안 삼성 강남에 위치한 'Pokemon GO' 체육관에서 별5 레이드배틀이 주기적으로 진행돼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함께 팀을 이뤄 강력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Pokemon GO' 트레이너들이 많이 모이는 만큼 방문하는 트레이너들이 손쉽게 레이드배틀에 참여하고 강력한 보스 포켓몬을 잡을 기회도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인기 유튜버가 2월 17일, 24일, 3월 2일 오후 3시에 이벤트 현장에 방문해 관람객들과 트레이너 배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포켓몬과 함께 찍은 사진은 '갤럭시 S24'시리즈의 생성형 편집기능을 통해 특별한 사진으로 만들 수 있다.

이 밖에 제품 체험 고객들에게는 'Pokemon GO' 스티커, 키링 등 굿즈를 비롯해 피규어와 액세서리 등을 선물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