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는 오는 3월 3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교원 웰스는 '자연을 닮은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을 콘셉트로 전시 부스를 마련해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에 주력한다.
나무, 땅, 바위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요소들로 전시 부스를 조성해 마치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2인 가구 증가로 주목받고 있는 소형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전시하는 등 교원 웰스만의 다양한 생활가전 솔루션을 선보인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높인 모델이다.
프리미엄 모델답게 '에어로스톰팬'과 한옥의 처마에서 모티브를 얻은 토출구를 적용해 소음은 4dB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는 3배 향상해 조용하면서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교원 웰스는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구매 상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계약하면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부스에 마련된 키오스크를 이용해 방문을 인증하기만 해도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무료로 지급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교원 웰스가 올해 새롭게 제시하는 삶의 질과 격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고객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면서 집을 진정한 쉼과 힐링의 공간을 가꿔주는 교원 웰스의 차세대 모델을 직접 만나보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29회째를 맞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작년 누적 관람객 483만 명을 돌파한 권위 있는 리빙·라이프스타일 전시회다. 올해 국내외 450여 개의 유명 기업과 브랜드가 참여해 가전, 가구,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교원 웰스,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공기청정솔루션 집중 마케팅
발행일 : 2024-02-28 11: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