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김성규-남우현, '사주왕' 첫 OST주자 낙점…'인피니트 메보 표 Beautiful'

발행일 : 2024-03-15 15:35:58
사진=리본 프로젝트 제공 <사진=리본 프로젝트 제공>

김성규, 남우현 등 인피니트 메인보컬들이 OTT 드라마 '사주왕'의 서막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15일 OST 제작사 리본 프로젝트 측은 김성규·남우현 등 인피니트 멤버들이 가창한 OTT 시리즈 드라마 '사주왕'의 첫 번째 OST '뷰티풀(Beautiful)'이 금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주왕'은 천재 역술인과 소녀 보살 무당이 위기에 처한 고객들의 운명을 바꾸고자 자신의 목숨을 걸고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판타지 사주 추리물로, 금일 왓차 등을 통해 첫 공개된다.

김성규·남우현이 가창한 '뷰티풀'은 드라마의 메인테마곡 성격의 작품으로, 다이내믹하면서도 화려한 흐름이 인상적인 록장르 곡이다.

특히 역동적인 기타-베이스 조합을 배경으로 “심장이 미쳐 뛰기 시작해 / 이 꿈을 향해 난 Run & Go Run & Go / 평범한 인생 다 바뀔 거야 / 태양은 우리를 비춰” 등 가사들을 표현하는 두 아티스트들의 시원한 보컬감각이 인상적이다.

이러한 곡의 흐름은 드라마 '사주왕'의 초반부 몰입감을 북돋우는 한편, 김성규-남우현 두 인피니트 메인보컬들의 역량들을 새롭게 주목시키는 바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성규와 남우현은 지난해 인피니트 미니7집 '비긴(13egin)' 활동에 이어, 개별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성규는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주연(3월28일~6월23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2024' 출연(5월12일) 등의 행보를, 남우현은 오는 4월27일 열릴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출격을 앞두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