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호텔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인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가든풀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계절 온수풀 '가든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거품과 함께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몽글몽글 버블타임'을 비롯해 '매직 버블 쇼', '페이스페인팅'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가든풀 파티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5시간 동안 운영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해피스위트데이(Happy suite day)' 한정판 패키지도 판매한다.
오직 5월 4일과 5일 이틀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 1박을 포함해 가든풀 파티 이용권 3인(성인2+소아1)과 함께 꽝 없는 럭키드로우 교환권 1개를 제공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은 △스위트호텔 남원 숙박권 △럭셔리 야외 BBQ 'STAY BBQ' 이용권 △조식 2인 이용권 △함박카츠버거 세트 △식음 바우처 △어린이 간식 꾸러미 등으로 푸짐하게 준비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이 더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BBQ 시설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행하기 좋은 5월을 맞아 스위트호텔 남원에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교원 스위트호텔 남원,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패키지 선봬
'가든풀 파티' 이벤트 진행
'해피스위트데이' 한정판 패키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