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대학부 출신 강태풍, 강재수, 장송호가 트롯 그룹 '트로이카'를 결성, 흥겨운 사랑 고백을 전한다.
트로이카는 오늘(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백점만점'을 발매한다.
'백점만점'은 사랑에 있어 '백점만점'이고 싶은 트로이카의 고백송이다. 흥겨운 노랫말과 함께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트로이카의 가창력이 어우러져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특히, 워너원, 에일리, 김호중 등 여러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백현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너.이.길)'의 작곡가 문6uoy(홍곰) 등이 합세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대학교를 배경으로 세 멤버가 등장, '사랑'에 대해 공부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매력을 전한다. 이들은 다양한 하트 포즈를 안무로 형상화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트로이카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대학부 출신의 강태풍, 강재수, 장송호가 다시 한번 뭉쳐 만든 프로젝트 트롯 그룹이다. 트롯을 싣고 달리는 삼형제라는 뜻으로, 실력파 멤버들이 모여 트롯계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다는 각오다.
한편, 트로이카의 첫 싱글 '백점만점'은 오늘(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