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블루이 '청소트럭'·'소방차' 출시

어린이날 맞이 신제품 출시
TV에피소드 등장

발행일 : 2024-04-30 09:42:48
블루이 청소트럭 이미지. 사진=손오공. <블루이 청소트럭 이미지. 사진=손오공.>

손오공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블루이 TV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블루이 청소트럭'과 '블루이 소방차'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블루이는 엄마, 아빠, 여동생 빙고와 함께 사는 사랑스럽고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의 블루힐러 강아지 블루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루이는 예측할 수 없는 유쾌한 방식으로 놀이하며 가족과 이웃 모두를 즐거운 세계로 이끈다.

새로 출시된 블루이 청소트럭은 시즌2 '분리수거 날' 에피소드에 등장한다.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는 아빠를 두 딸이 도와주는 과정에서 빙고는 아빠에게 유치원에 새로 온 아이가 자신에게 못되게 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엄마는 좋은 조언을 해준다. 사소한 일상이지만 부모와 자녀 사이의 유대감과 아이의 성장을 볼 수 있는 감동적인 에피소드다.

신제품 '블루이 청소트럭'은 음식물과 재활용품을 각각 분리 수거함에 담고 청소 트럭에 모으는 과정에서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블루이 소방차'는 탈착식 사다리, 소방 호스 등 특수 장비와 소방관 모자를 쓴 빙고 등 피규어가 포함되어 실감나는 소방차 구조놀이를 즐길 수 있다.

손오공 블루이 브랜드 담당자는 “'분리수거 날'는 블루이 팬들이 선정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에피소드 중 하나”라며 “이번 어린이날은 아이와 함께 블루이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 또 장면을 재현해 보며 블루이네 가족의 재미있고 상상력 넘치는 놀이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블루이는 현재 디즈니+와 EBS, EBS 키즈, EBS English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현지화 콘텐츠를 한국어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달에는 블루이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도 개설됐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