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어센트(ASC2NT)가 새로운 시작의 감격을 팬들과 나눴다.
어센트(가람, 인준, 제이, 레온, 카일)는 지난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싱글 'Expecting Tomorrow(익스펙팅 투모로우)'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팬쇼케이스는 JTBC '피크타임'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맞이한 대국남아 출신 가람, 인준, 제이 등을 비롯한 어센트와 이들의 정식데뷔를 기다린 팬들 간의 첫 소통기회로 마련됐다.
이날 어센트는 'Expecting Tomorrow' 수록곡 'The Reason(더 리즌)'과 타이틀곡 'LOVE ME DO(러브 미 두)'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어센트의 앨범과 데뷔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Talk Me Do(토크 미 두)' 코너와 함께 멤버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나를 맞혀줘 The Reason' 코너와 'LOVE ME DO' 챌린지로 팬들과의 소통감을 이어갔다.
끝으로 어센트는 팬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선물 증정 이벤트를 펼치는 한편, 마지막으로 동방신기의 '주문' 커버무대를 펼치며 쇼케이스를 마무리 지었다.
어센트는 “데뷔 쇼케이스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저희가 꿈을 잃지 않게 팬분들이 항상 응원해 주신 덕분에 좋은 기회가 생겼다”라며 “그 기회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어센트는 오는 10일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앨범 'Expecting Tomorrow' 첫 방송무대를 펼친다.
소성렬 기자 hisabisa@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