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뉴시니어 세대의 섬세한 자산관리와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한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은 하나은행이 고객에게 신탁을 중심으로 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총 4회에 걸쳐 진행한 '신탁포럼'을 뉴시니어 대상으로 특화시킨 버전이다. 증여·상속·신탁 등 뉴시니어 세대가 관심을 갖고 있는 자산관리 분야를 주제로 진행돼 포럼에 참석한 뉴시니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포럼은 ▲유언장 작성 체험 ▲유언대용신탁 소개 ▲유산정리 1:1 맞춤형 상담 컨설팅 서비스 등 상속과 관련된 법률 및 세무, 후견과 시니어 건강 등 노후와 상속 준비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하나 뉴시니어 포럼'은 매달 2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 참가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은행 이재철 신탁사업본부 부행장은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주제의 포럼을 통해 고객들이 신탁을 활용한 자산관리와 자산이전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뉴시니어 세대가 언제든지 상담 받고, 맞춤형 솔루션을 찾아가는 공간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하나은행,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 개최
증여·상속·기업승계 등…신탁·유산정리서비스 제공
발행일 : 2024-05-23 16:2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