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스퀴시멜로우 '성신여대 2024 운캠축제' 참여

발행일 : 2024-05-28 14:59:04
사진=손오공. <사진=손오공.>

손오공은 껴안고 싶은 말랑쫀득 애착인형 스퀴시멜로우가 성신여대 2024 운캠축제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성신여대 2024 운캠축제 참여는 스퀴시멜로우의 '감촉'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해 시험과 취업 등 고민이 많을 학생들의 마음을 다독이는 애착 인형이 되기를 기대하며 기획됐다.

축제 기간 성신여대 캠퍼스 야외 잔디밭에 대형 사이즈의 스퀴시멜로우와 돗자리를 함께 배치한 힐링존을 운영할 계획이며 여학생 휴게실 등 교내 곳곳에서도 스퀴시멜로우를 만날 수 있어 다채로운 컬러와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스퀴시 타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가방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한 스퀴시멜로우 키링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퀴시멜로우 X 성신여대 총학생회 소문내기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기간은 5월 30일부터 3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스퀴시멜로우 7.5인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성신여대 2024 운캠축제는 5월 30일과 31일 이틀간 미아운정그린캠퍼스에서 진행된다.

한편, 손오공은 스퀴시멜로우를 더욱 가깝게,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더현대 서울과 코엑스에서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