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롯데렌터카, 배달받기 서비스 만원 이벤트 마련

발행일 : 2024-06-15 21:51:43
롯데렌터카, 배달받기 서비스 만원 이벤트 마련

롯데렌터카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렌터카 차량을 받을 수 있는 '배달받기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달받기 만원 이벤트'는 단기 렌터카 전 차종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7일부터 7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롯데렌터카 앱이나 웹 사전 예약을 통해 배달받기 서비스를 주중 편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배달받기 서비스는 렌터카 이용 시 렌터카 지점에 직접 방문해 차량을 대여하는 대신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렌터카 차량을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점까지 방문할 시간이 없거나 짐이 많아 이동이 불편한 경우 유용하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나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롯데렌터카 앱을 내려받아 앱에서 '배달받기 서비스'를 선택하면 모든 대여 고객에게 편도 1만원이 자동 적용된다.

한편, 롯데렌터카 '배달받기 서비스'는 지난 11일 방송된 MBN '웰컴 투 장미골'에 소개되기도 했다. '웰컴 투 장미골'은 장미골을 찾은 사연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힐링 민박 버라이어티다. 농어촌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상생을 위해 일부 롯데그룹 계열사가 참여해 민박과 관련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

롯데렌터카는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이 롯데렌터카 앱에서 '배달받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장면에서 소개됐다.

MBN '웰컴 투 장미골' 방영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웰컴 투 장미골' 시청 후 롯데렌탈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는 초성 퀴즈 정답을 댓글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이 지급된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롯데렌터카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롯데렌터카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