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재원이 웨이브 '세상의 모든 기묘한 이야기 : SEE' MC로 활약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24일 웨이브(Wavve)를 통해 첫 공개된 '세상의 모든 기묘한 이야기 : SEE'(연출 김동혁·박배성, 작가 김진형)는 눈에 보이지 않는 초자연적 존재 및 미스테리한 심령 현상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종합 콘텐츠 제작사 굿럭픽쳐스가 제작하며 국내외 시청자가 제보한 기이한 사연을 중심으로 호러 영화를 방불케 하는 공포와 이런 현상을 겪었을 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더해 배우 최재원이 MC로 나서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신뢰를 더하고 있다. '세상의 모든 기묘한 이야기 : SEE' 첫 번째 에피소드에 등장한 최재원은 유려한 말 솜씨와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몰입감과 보는 재미를 더해 앞으로 활약에 기대를 높였다.
KBS 슈퍼탤런트 1기로 선발되어 ‘LA아리랑’으로 연기를 시작한 최재원은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좋은나라 운동본부’의 양심맨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최재원은 이후 유쾌한 매력과 깔끔한 진행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로 등장해 시청자의 호감을 사고 있다.
현재, TV조선 ‘건강한 집’의 MC를 맡고 있는 최재원은 '세상의 모든 기묘한 이야기 : SEE'와 7월 8일 공개되는 SBS Golf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 시즌5의 MC를 맡게 돼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는 시즌1에 이어 다시 한 번 MC로 활약하게 되어 기대를 모이게 하고 있다. 또한 지난 해 KBS1 ‘금이야 옥이야’와 ENA ‘낮에 뜨는 달’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는 등 믿보배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새로운 공포 토크쇼 '세상의 모든 기묘한 이야기 : SEE'는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준수 기자 (junso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