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 선점 이벤트는 7월 1일 정오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앞서, 지난 24일에 시작된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시작한지 하루 만에 40개 전서버를 조기 마감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이에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2차 선점 이벤트에 더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12일 게임 출시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드나인의 카카오톡 공식 채널 구독자 대상으로 오는 9일까지 '컴퓨존'과 협력한 '콜라보 PC(3명)'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게임 출시전까지 채널 구독자 대상 게임 내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다.
게임의 유저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신규 서버 20개 추가
발행일 : 2024-06-28 16:4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