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특별한 컴백을 예고했다.
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지난 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엔티엑스는 공개된 영상을 통해 신보에 담긴 총 5트랙의 일부 음원을 미리 선보였고, 다채로운 분위기의 곡들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잠긴 문을 발로 차버리는 듯한 강렬함으로 앨범의 포문을 연 'Kick it the door(킥 잇 더 도어)'를 시작으로, 엔티엑스만의 패기를 보여준 타이틀곡 'PROBLEMATIC(프라블매틱)', 그리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그때로', 멤버 로현의 단독 자작곡 'Ivy Booth(아이비 부스)', 로현을 비롯해 창훈과 승원이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 'MYFUL(마이플)'까지 알차게 담겨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록 버전과 스포티 버전을 선보였던 멤버들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부터 풋풋하고 자유로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엔티에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7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특히 이번 신보는 YG 인하우스 프로듀서 P.K(NU_BOUNCE) 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멤버 로현이 전곡의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엔티엑스만의 자신감 넘치는 열정을 보여줄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